Site icon SOL

노량 (죽음의 바다) 12월 20일 드디어 개봉

노량은 지난 10년간 이순신의 3부작 여정의 마무리이다. 제목으로 노량: 죽음의 바다로 영화 관객에게로 다가간다. 지난 두편의 영화는 명량, 한산: 용의 출현있었다. 명량은 온갖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불 같은 뜨거운 의지 어려움을 극복하는 이순신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한산: 용의 출현은 철저한 대비와 전략으로 절대적 열세에 있던 국면을 공세적 국면으로 되집는다. 영화에서는 차갑고 냉철한 이순신을 표현했다. 그리고 마침내 노량: 죽음의 바다에서는 길고 참혹했던 7년간의 전쟁을 어떻게 마무리 하는지를 보여준다. 이순신의 죽음을 불사하는 모습과 뜨거운 불과 차가운 물의 양면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것은 이순신의 큰 뜻을 보여주기 위함이다.


김한민 감독은 영화의 마무리인 만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스케일과 재미를 강렬하게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한다. 실제 노량해전은 차가운 겨울바다 한복판에서 밤낮을 지세우며 펼쳤던 전투였다. 감독은 그 고단한 싸움이 지나고 한 줄기 여명이 밝아왔듯이 이 노량을 통해 고단했던 한해를 마무리하고 뜻깊은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노량 : 죽음의 바다 D-2

노량 : 죽음의 바다 출연진

 

노량: 죽음의 바다 5개 영상 소개

캐릭터 히스트리 영상, 메인 예고편, 10년 여정 영상, 티저 예고편를 볼 수 있는 곳


노량: 죽음의 바다 소개영상 바로가기




노량: 죽음의 바다 댓글과 평점 소개

노량: 죽음의 바다 평점 댓글 바로가기




노량 서울의 봄 제치고 예매율 1위

20일 개봉을 앞두고 17일 현재 영화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작품은 올 겨울 꼭 봐야한 영화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 겨울 최고의 쾌감으로 극장가를 강타할 노량 죽음의 바다는 동아시아 최대 해상 전투로 꼽히는 노량해전을 다룬 영화이다. 언론시사회에서도 명량, 한산, 노량으로 완벽한 3부작이 완성되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이로인해 폭발적인 예매율로 기세를 모으고 있다.




노량: 죽음의 바다 시사회 후기

우리나라 3대 대첩 바로가기

우리나라 3대 대첩 바로가기
Exit mobile version